검증완료된 site만 모았습니다

안전 메이저 사이트 바로가기 !!

3중보안 강화 안전 우회 주소입니다

여기를 클릭 하세요

click here !!


“귀 부풀고 온몸에 멍”…“누구를 위한 소년법” 억울함 호소

작성자: 최고관리자님    작성일시: 작성일2019-06-16 17:34:40    조회: 63회    댓글: 0





피해자 가족들이 시신을 확인한 결과 왼쪽 귀는 파열 직전까지 부풀어 올랐고 온몸에는 멍 자국이 있었습니다. 


최고 징역 10년의 소년법을 적용 받는 가해자들을 향해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. 


시신을 본 피해자 가족들은 분을 참지 못합니다. 


[피해자 가족] 

"왼쪽 귀가 완전히 파열 직전까지 부풀어 올라가 있고, 상체를 봤는데 시퍼런 멍이, 긁힌 자국 뭐 많아가지고… " 


18살 피해자가 숨진 원룸에선 찌그러진 철제목발과 우산 등이 발견됐습니다. 


가해자 10대 4명과 이 원룸에서 3월부터 함께 살았습니다. 


경찰은 폭행이 상습적으로 이뤄졌으며 금품까지 빼았었던 것으로 보고 수사 중입니다. 


[경찰 관계자] 

"(가해자들이) 돈을 몇 번 그랬다고 그래, 몇 번이라고만 표현을 해요. 계좌를 수사해 가지고 돈 이동 경로를 볼 거예요." 


평소 말수가 적었던 피해자는 돈이 필요하다며 가족에게도 급하게 연락하기도 했습니다. 


[피해자 가족] 

"일주일에 한 3~4번 정도 전화가 오고, 최소 3~4번. 그러니까 돈만 달라… " 


가해자 4명 가운데 3명은 만 18세가 넘지 않아 소년법 적용 대상입니다. 


폭행 치사일 경우 성인은 징역 3년 이상의 처벌을 받지만, 소년범은 최고 징역 10년을 넘을 수 없습니다. 



http://m.news.naver.com/read.nhn?oid=449&aid=0000172322&sid1=102&mode=LSD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